모비데이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 3년 연속 선정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대표이사 유범령)’가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매년 국가별 상위 3% 이내 파트너사에게만 부여되는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상위 등급이다. 구글에서는 매년 광고 집행 규모와 운영 역량뿐만 아니라 고객 성장과 유지, 제품 다각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자격을 부여한다.

모비데이즈는 빠르게 발전하는 디지털 환경과 치열한 광고 업계에서 모비데이즈의 구글 광고 운영 역량과 전문성, 실적의 성장세를 인정받아 2022년, 2023년에 이어 3년 연속 파트너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된 모비데이즈는 제품 교육 및 베타 상품 참여 등 일반 파트너사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체계적인 고객사 지원이 가능하다.

모비데이즈 관계자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에서 3년 연속 선정됨으로써 모비데이즈만의 전문성과 독보적인 성장세를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구글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AI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작년 3월에는 국내 최초로 구글과 포괄적 사업 성장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전략적 파트너사로 업무협력은 물론, 크로스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긴밀한 협업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구글, 네이버, 카카오, 틱톡, 크리테오 등 국내외 주요 미디어사와 최상위 파트너십을 다년간 구축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애드테크 컨퍼런스인 MAX SUMMIT을 매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AI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