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는 클라우드 HR 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SAP SuccessFactors)가 오는 26일 ‘SAP HR 커넥트 2024(SAP HR Connect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국내 기업의 HR 및 IT 분야 임직원을 대상으로 포시즌스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HR이 경쟁력을 유지하고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민첩성, 운영 효율성, 혁신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 바 많은 기업들이 이를 위해 클라우드 HR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SAP 석세스팩터스는 본 행사에서 ‘온프레미스 HR에서 클라우드로 전환하기’라는 주제로 최신HR 디지털 혁신을 소개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최신 클라우드 기술로 원활하게 이전하는 방안을 설명한다.
본 행사에서 대니얼 벡(Daniel Beck) SAP 석세스팩터스 사장 겸 글로벌 최고 제품 책임자가 ‘SAP 석세스팩터스를 통한 HR 기술 혁신’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하고, 이어서 LG CNS, LG이노텍, 한독,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등 국내 석세스팩터스 고객사의 HR 현업 및 혁신 담당자가 직접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 HR 솔루션으로 성공적으로 전환 및 운영한 사례를 공유한다.
대니얼 벡SAP 석세스팩터스 사장은 “이미 HR솔루션의 다양한 영역에서 생성형 AI, 대화형 AI와 딥러닝과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AI가 적용되어 제공되고 있으며, 2024년은 비즈니스 AI가 적용되어진 HR 솔루션 대중화의 원년이 될 것”이라며 “이러한 급속한 디지털 혁신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HR 솔루션으로의 전환이 필수적이며, SAP 석세스팩터스는 국내 기업이 HR 디지털 혁신을 통해 운영 효율성과 업무 성과를 극대화하면서 임직원 개개인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SAP 석세스팩터스는 차세대 인사 정보 시스템이자 SAP 클라우드 제품군의 하나로 전 세계 10,000개 이상의 고객사에서 2억 8천만 명의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 운영 및 인재관리, 인사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재계 최상위 그룹부터 은행, 제약, IT, 엔터테인먼트에 이르는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기업들이 SAP 석세스팩터스를 사용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