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슬의 교육기관용 앱 ‘플렉슬 for 에듀케이션’이 ‘2024 경기 에듀테크 소프트랩 실증 솔루션’에 선정됐다.
‘경기 에듀테크소프트랩’이 추진하는 실증사업은 초중고 학교에서 활용 가능한 우수한 교육 솔루션을 발굴하고, 교사들이 직접 체험하고 실증을 통해 교육 솔루션의 현장 활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플렉슬’은 노트필기 앱으로, 자사의 디지털 필기 기술을 통해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마치 종이에 필기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교육기관용 ‘플렉슬 for 에듀케이션’앱을 통해 학생과 교사 간의 자유로운 과제물 배포와 제출을 지원하는 등 학교와 교육 기관에 다양한 디지털 교육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플렉슬은 ‘플렉슬 for 에듀케이션’을 디지털 학습을 아우르는 교육 지원 플랫폼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전자칠판용 솔루션 ‘플렉슬 보드’와 ‘학습 관리 시스템(LMS)’을 효과적으로 연동하여 디지털 교육 생태계를 조성할 예정이다.
플렉슬 권정구 대표는 “경기 에듀테크 소프트랩의 실증 솔루션에 선정돼 기쁘다”며 “현직 교사들의 실증을 통해 플렉슬이 교육 현장에서 더욱 폭넓게 활용되기를 기대하며, 디지털 교육 전환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