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대표 김용한)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4)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이루다는 고도의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미용의료기기 시장에서 입증된 성능과 기술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리팟, 큐라스하이브리드, 엔코어3D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펜토, 벨로체, 시크릿듀오, 시크릿프로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프라이빗 홈케어 브랜드 뉴즈의 대표 제품인 뉴즈미 라인소닉과 뉴즈원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최신 기술이 접목된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루다는 보건복지부가 개정·발령한 ‘혁신형 의료기기 기업 인증현황 고시’에 따라 ‘혁신도약형 의료기기 기업’ 인증을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시크릿 패밀리 제품은 지난해 누적 5,000대 판매를 돌파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가는 동시에 국내외를 망라하여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시스템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KIMES는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로,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시 홍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퍼런스를 포함한 양질의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확대 및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 “현재 시장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 중이며,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면서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루다는 오는 3월 15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JUPITER ROOM에서 자사의 KOL(Key opinion leader)과 함께 해외 바이어 및 의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Meet The Expert’ 세미나를 약 4시간에 걸쳐 라이브로 진행 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