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데이터 플랫폼 에이모(AIMMO)가 지난 12일 성남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마음건강관리를 위한 구성원 지원 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단순 건강검진 예약 서비스를 넘어 직원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마음건강관리를 위한 구성원 지원 프로그램’은 구성원들의 개인적 문제, 업무 스트레스 등 직무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문제를 완화함으로써 사내 조직문화 개선과 함께 업무 효율성 강화에 도움을 주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모는 단순 건강검진 예약 서비스를 넘어 직원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온라인 자가검진 ‘내 마음, 봄’을 통한 스트레스 및 우울 사전 선별검사, ▲마음건강교육, ▲전문가 심리 검사 및 상담, ▲싱잉볼 힐링명상, ▲원예치료 등 성남시정신건강복지센터과 함께 체계적인 정신건강관리 활동을 지원한다.
에이모 최진오 경영지원부문장은 “전 세계적으로도 구성원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에이모 구성원 모두가 건강한 직장생활을 통해 역량을 발휘하는 조직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성남시정신건강복지센터 등 앞으로도 외부 기관과 협약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