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 캐시딜이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과 제주 상품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지자체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매 상품 발굴 ▲캐시딜 내 제주 상품 특별관을 활용한 지자체 온라인몰 홍보 ▲상생 협업을 통한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지역 상생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넛지헬스케어㈜는 향후 캐시딜 내에 제주 상품 공동 프로모션 및 상시 판매 추진, 특별관 신설 등을 통해 제주 상품 판로 확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 상품을 구매하는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착한 소비 정착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통한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용자들이 캐시딜을 통해 다양한 제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