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티,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및 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통합 인력관리 솔루션 시프티가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및 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됐다.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및 확산 사업’은 전국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유용한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보급하고 기업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국내 중소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가 추진하는 사업이다. 클라우드 도입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도입 및 서비스 운용비의 80%(일반지원 최대 1550만원, 집중지원 5000만원)를 지원한다.

시프티는 클라우드 방식의 동명의 통합 인력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효율적인 인력관리가 절실한 중소기업들에게 필수적인 솔루션이다. 시프티의 인력관리 솔루션은 기업의 규모나 업종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로, 시프티 솔루션 하나만으로 근무일정, 휴가, 출퇴근기록, 스케줄, 근태정산, 전자계약, 전자결재, PC-OFF 등 기업 인력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시프티의 신승원 대표는 “한 가지 솔루션으로 통합적인 인력관리를 하는 것이 여러가지 솔루션을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비해 비용 절감, 사용자 피로도 감소, 직원 생산성 향상 등 여러가지 장점을 가진다”며 “시프티는 효율적인 인력관리가 필요한 중소기업들의 핵심 HR 솔루션으로, 기업들이 빠르게 디지털 인력관리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