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HR 플랫폼 레드롭(Redrob)을 운영하는 맥킨리라이스(이하 레드롭)가 24년 중소벤처기업부·벤처기업협회 주관 정부 지원사업인 ‘인도 SW 인재 유치사업’의 데스크 운영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레드롭은 지난 2월 27일~28일 중소벤처기업부, 벤처기업협회가 인도 현지에서 개최한 ‘글로벌 SW 인재채용박람회(인재 매칭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독자 기술력과 운영 능력, 실적을 인정받은 것이 이번 사업의 데스크 운영사 선정에 결정적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본 정부 지원사업은 기업에서 인도 현지의 SW 인재를 채용 시 채용 인원 1인당 연간 최대 600만 원의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국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고질적 문제였던 IT 인재 수급 이슈를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크 운영사인 레드롭을 통해 지원 사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인재 채용 제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레드롭 김정우 대표는 “레드롭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신원과 실력이 검증된 우수 인재만을 추천하는 AI 평가 기술과 현지 오피스와 인사팀의 인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 채용담당자의 불안감을 해소해 드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하며 “이번 정부 지원금 사업에서도 레드롭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통해 기업들에게 더 큰 비즈니스 기회를 만나게 해드리는 것이 목표”라며 소감을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