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헐커스(대표 김미영)는 지난 25일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세권)과 ‘지역사회와 함께 협력하는 건강한 학교체육 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에서 개최 되었으며, 박세권 교육장, 권기원 교육지원국장, 한영환 평생교육체육과장, 오광훈 평생교육체육과 장학사 및 헐커스 관계자가 자리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헐커스는 서부 관내 엘리트 학생선수들과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부상방지를 위한 스포츠크림 등 헐커스의 컨디셔닝 솔루션 제품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학생건강체력평가시스템(PAPS)을 통해 체력측정을 해주는 지원 사업에 스마트 측정장비 등을 지원하여 체력측정의 정확도를 높이고 학교 업무 부담도 완화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박세권 교육장은 “우리 서부 관내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관심과 지원을 받으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여러 지역사회 기관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소중한 우리 학생들이 더욱 행복하게 꿈을 펼쳐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이 학교 뿐 아니라 지역과 사회를 통해 많은 관심과 좋은 영향을 받으며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소망한다. 어느 기관보다 적극적으로 학생체육과 건강을 위해 노력하며 좋은 선례들을 보여주고 있는 대전서부교육지원청과 함께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미력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헐커스는 대전광역시를 비롯해 전국의 학생선수와 체육단체들을 꾸준히 지원을 이어 가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