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캔버스,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 2년 연속 선정

비즈니스캔버스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부)가 주관하는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 공급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

해당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과 이용료 지원을 통한 국내 클라우드 시장의 활성화 및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된 주요 사업으로, 과기부가 인증한 서비스 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수요 기업에게 제공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4월 5일까지 신청을 마치고 수요 기업으로 선정되면 일반 지원 최대 1550만원 또는 집중 지원 50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과기부가 인정한 공급 기업으로 선정된 비즈니스캔버스는 B2B 세일즈 효율화 도구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리캐치’를 수요 기업에게 제공한다. 수요기업은 리캐치의 영업 현황 관리, 세일즈 템플릿, 미팅 예약 등의 이용료를 80%까지, 최대 80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캐치(Re:catch)는 팀원들의 영업 활동 현황을 파악하고 관리하며,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플레이북’ 기능은 상황별 마케팅/영업 전략을 제공하여 전략적인 영업 활동을 가능하게 하고 팀 전체의 활동을 표준화하여 효율성을 높인다.

비즈니스캔버스 김우진 대표는 “과기부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에 자사의 SaaS를 2년 연속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리캐치를 통해 성장한 다양한 기업의 사례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바우처 공급기업의 좋은 사례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