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더코퍼레이션은 어나더브레인(Another Brain)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주요 엑셀러레이터로부터 3억 원의 첫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에는 엑셀러레이터 어나더브레인,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등이 참여했다.
씨더코퍼레이션의 강점 중 하나는, 소규모 스타트업들이 하기 어려운 제품 기획단계에서 해당 제품의 필요한 브랜드를 라이센싱하여 제품을 제조하며, 또한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사, 글로벌(일본 등) 파트너사 등을 통해 유통까지 하고 있다는 점이다. 2023년 매출은 8억원이며, 2024년 예상매출은 약 20억원 수준이다.
씨더코퍼레이션의 이광원 대표는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브랜드와 협업하는 것은 우리 같은 스타트업이 대기업들과 견줄 수 있는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하는 핵심입니다”라고 말했다.
투자를 주도한 어나더브레인의 장민석 대표는 “씨더코퍼레이션은 세계적인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투자 유치는 그들의 비전을 투자자들이 인정한 중요한 이정표다. 씨더코퍼레이션은 이 기회를 바탕으로 더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