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스랩, ‘한동E&C·ADU’와 해외 계약 체결

AI 어시스턴트 개발사 원더스랩이 베트남의 종합건설회사 한동E&C와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기업 ADU와의 해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원더스랩은 베트남 기업 한동E&C와 ADU에 이미지 AI 어시스턴트 아이닷(Idot)을 제공하기로 했다. 아이닷(Idot)은 AI를 활용해 전문 인테리어 및 건축 디자인 작업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10배 이상 줄일 수 있더. 또한 원더스랩은 한동E&C와 ADU에게 정기적AI 컨설팅을 제공해 업무의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창의적인 디자인 솔루션의 활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원더스랩은 업무용 AI 어시스턴트 서비스 출시 한 달 만에 해외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증명하고 있다. 원더스랩은 문서 작업용 AI 어시스턴트 더블유닷(Wdot), 이미지 AI 어시스턴트 아이닷(Idot), SNS 어시스턴트 에스닷(Sdot) 등의 3종의 AI 어시스턴트를 선보였다.

원더스랩 한의선 대표는 “서비스 출시 직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첫 해외 계약 성사는 원더스랩의 AI 어시스턴트가 글로벌 수준에서 경쟁력이 있음을 입증한 것이다. 특히,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에서의 아이닷(Idot)의 활용 가능성을 넓히며 업무 방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