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젤리스(MetaZellys)는 웹3 기반의 글로벌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는 벤처스 네트워크(Ventures Network)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양사가 협력하여 사용자의 참여와 활동을 통해 받은 리워드 토큰을 기부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메타젤리스를 알릴 예정이다.
벤처스 네트워크는 사용자들이 참여하고 활동하면서 얻는 리워드 토큰을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으로 기부하거나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광고, 기부 등 다양한 활동과 연계된 타 플랫폼과의 전략적 협력 및 연동을 통해 보다 탄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투명한 기부 시스템과 광고에 대한 노하우를 결합한 플랫폼으로,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약 200여 개국에서 50만명이 참여하였다.
4월 둘째주부터 메타젤리스의 컨텐츠를 활용하여 벤처스 네트워크와 공동으로 글로벌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젤리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 멤버십 커뮤니티로서의 가치, 안정적인 수익 시그널을 제공하는 트레이딩 서비스 등이 전세계 유저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홍보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양사에 많은 유저들이 유입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메타젤리스 프로젝트 운영사 젤리스페이스의 조현진 대표는 “다양한 리워드 및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벤처스 네트워크의 앱이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작년부터 벤처스 네트워크와의 상호 협력을 논의해 왔다. 양사는 단기적인 협업이 아닌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글로벌 생태계서 위치를 공고히 하고자한다. 상호 콘텐츠 및 플랫폼 분야에서의 성장을 돕기로 하였다.”라고 말했다.
벤처스 네트워크 에릭 서(Eric Seo) 대표는 “메타젤리스는 오픈IP전략으로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으며, NFT시장을 새롭게 해석하고 개척하는 진정한 웹3 커뮤니티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벤처스네트워크의 선한 영향력을 젤리스페이스와 함께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 유저들이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젤리스페이스의 서비스 및 디지털경험을 전세계 벤처스네트워크 유저들에게 소개하여 함께 생태계를 발전시켜 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