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프로젝트 개발 및 관리 전문 플랫폼 그릿지는 ‘알아두면 시작이 달라지는 스타트업 창업 노하우’를 주제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목요일 서울에서 열린 해당 세미나는 창업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예비창업가 및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10년간 사업을 진행하며 만들어나간 사업적 노하우와, 좋은 프로덕트를 만들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키메이킹 세션 등 알찬 내용으로 세미나를 꾸렸다. 더불어 프로젝트 최소 비용 견적안, 스타트업 노하우 전자책 pdf 등의 세미나 참가 혜택 또한 주어져 참가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릿지가 자체적으로 실시한 세미나 만족도조사에 따르면, 전반적인 세미나 만족도는 5점 만점 척도를 기준으로 4.8점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 추후 개최될 세미나 참여 의사에도 4.7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다음 세미나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해당 행사에서 연사로 참여한 박단 이사는 “이번 세미나가 2024년 예비창업자들을 돕는 발판 역할이 되기를 기대하며, 참가자들간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스타트업의 고민을 덜어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릿지의 다음 세미나는 5월 2일 목요일 개최될 예정이며, 정부지원사업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스타트업 성공 길라잡이 원데이 부트캠프’를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그릿지와 주식회사 롸잇이 공동개최한다. 개발&마케팅&투자 세 분야의 연사들이 참여하며 개발에서는 그릿지 박단 이사의 MVP 개발 노하우 순서를, 마케팅 분야에서는 롸잇의 초기 기업 마케팅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더불어 투자 파트에서는 더이노베이터스 최광선 대표이사의 스타트업 투자 유치 전략을 들을 수 있으며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는 네트워킹 시간도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