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이사 강희철, 표형배)이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유럽 화장품·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글로벌(In-Cosmetics Global) 2024’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코스메틱스 글로벌은 280여개 국가의 화장품 원료 제조사 및 공급사, 연구개발 인력이 참가하는 대규모 국제 화장품 원료 전시회로, 지에프씨생명과학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동사의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바이오 소재를 선보였다.
지에프씨생명과학은 주력 소재인 밀크-엑소(Milk-Exo)와 카멜리아 스템-엑소(Camellia Stem-Exo), 포뮬러-B-BP(Formular-B-BP), 비피다_맥스(Bifida_Max), 바이오 골드진생(Bio-Gold ginseng), 리얼톡스(Realtox), 케라솔라제(Kerasolase) 등 총 7개의 바이오 소재를 전시했다.
이 가운데 밀크-엑소(Milk-Exo)는 금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칼슘과 미네랄 등 114가지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우유에 지에프씨생명과학만의 고순도 및 고농도 엑소좀 분리 기술을 적용시킨 바이오 소재이다.
회사측은 밀크-엑소(Milk-Exo)가 미백효과와 항산화, 항염,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해당 소재를 비롯한 7개 바이오 소재에 대해 미국, 스페인, 폴란드, 우크라이나 등 글로벌 바이어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전시회에 참가한 지에프씨생명과학 강희철 대표는 “세계 최대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글로벌에 참가해 당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담고 있는 바이오 소재를 소개하고, 글로벌 바이어들과 유통 및 독점 계약에 대해 논의하는 등 의미있는 성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의 주력 연구분야 중 하나인 ‘Plant miRNA’에 대해 글로벌 화장품 제조사들의 관심을 확인한 만큼 향후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추진해 성장세를 견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