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네트워킹 행사 ‘Y.E.S DAY’ 개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는 지난 4월 15일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2023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대표자 및 팀원이 자리한 가운데, 성과 공유회이자 마지막 네트워킹 행사 ‘Y.E.S DAY(Yummy Evening Startup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창경이 지난 2023년 5월을 시작으로 2024년 1월까지 9개월간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를 통해 사업화 자금 지원을 포함해 총 18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선정기업 30개사를 지원한 최종 성과를 공유했다.

창업기업 성과 및 우수사례 공유와 투자 실무 강연을 진행했으며, 강연은 ‘2024 산업트렌드’와 ‘투자 유치 전략’이라는 주제로 카카오벤처스와 소풍벤처스가 맡아 각각 진행했다. 이후 참여기업 간 아이템 및 서비스를 소개하며 분야별 네트워킹을 진행했고, 특히 참여기업 13개사를 대상으로 부산창경 매니저 5인이 자체적으로 시상하여 협약 기간 동안 참여기업의 노고에 다같이 박수를 보내며 격려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부산창경 신혜인 PM은 “해당 지원 사업을 통한 센터 및 창업기업 성과를 다같이 공유하고 창업 지원 사업의 활용 사례,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는 등 참가자들 간 다양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협약기간은 종료되었지만 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 연계와 기반 시설·네트워킹을 활용하여 졸업기업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