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회용기 서비스 ㈜잇그린이 ‘종합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위생안전 강화’를 위해 한국이콜랩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잇그린과 한국이콜랩은 위생 통합 서비스 제공 및 R&D 협력 등을 통해, 사업장의 효율적인 위생관리 및 ESG 경영 목표달성을 목적으로 한다.
잇그린은 배달앱, 야구장, B2B 점심정기배송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회용기 서비스를 공급하여 탄소중립 실현에 앞장서서 지속가능한 순환경제를 달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공급된 다회용기는 스팀세척, 살균소독, ATP검사 등 잇그린 만의 7단계 세척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다.
한국이콜랩은 다회용기 서비스의 위생안전 강화를 위해 100년 역사의 세척 및 위생 전문 노하우가 담긴 종합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환경관리 컨설팅, 세척 결과 향상 프로그램, 세척기 관리 컨설팅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백선웅 잇그린 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안전, 위생 부분에서 더 전문적인 세척 센터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다회용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