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티앤에스, ‘AI EXPO KOREA 2024’ 참가

이든티앤에스(대표 김연기)는 오는 5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인공지능대전 ‘AI EXPO KOREA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AI EXPO KOREA는 2018년 국내 최초로 개최한 이래, 2023년에는 국내 유수의 인공지능 기업들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등 11개국 260여 기업 및 기관과 32,526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국내 최대 규모의 AI 행사이다. 올해 AI EXPO KOREA는 국내외 생성형 AI 등 다양한 AI 기술과 AI 칩에서부터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인프라까지 등 최신 기술 동향을 확인하고 시연을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AI EXPO KOREA 2024에서 이든티앤에스는 초자동화를 실현시키는 AI Automation 솔루션 ‘웍트로닉스’를 중심으로, 생성형 AI와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플랫폼 ‘데이터볼텍스’등 다양한 AI기반 자동화 기술과 적용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AI Automation 솔루션 중 ‘웍트로닉스 RPA’는 국내 최초의 웹 기반으로 On-Premise뿐만 아니라, SaaS 등의 클라우드 환경에서 통합 관리가 용이하며 다양한 기업용 어플리케이션과 연계가 가능하다. 웍트로닉스 RPA는 가격 대비 빠른 수행 속도와 적은 리소스 소모가 강점이며, 최근 다양한 AI 서비스와의 연계로 지능형 업무 자동화까지 적용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더불어 해당 솔루션은 머신러닝 기반 자체 AI-OCR 플랫폼과 완벽한 통합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

데이터볼텍스는 다양한 도시 데이터의 수집 및 저장, 융복합 분석이 가능하다. 이 플랫폼은 NGSI-LD기반 데이터 규격 적용으로 수집 데이터 간 상호 호환성을 완벽히 제공하고 있으며, API가 없는 환경 제약에 구애받지 않고 데이터 수집 및 현행화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정 시스템과 연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에서는 이든티앤에스의 한국어 거대언어모델(LLM) 서비스는 AI 챗봇 ‘알피’와 RPA를 연계한 적용 사례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든티앤에스의 김연기 대표는 “이든티앤에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AI Automation 솔루션은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어내는 데 있어서 중요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업계의 다양한 AI 기업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파트너 생태계를 확장하고 기술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