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분야 기능성 맞춤 아이웨어 유통 기업인 한국오지케이는 고객센터 위탁운영 서비스를 운영하는 볼드코퍼레이션과 고객센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4월 26일 밝혔다.
볼드코퍼레이션은 콜센터 업무혁신을 목표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컨택센터 ‘볼드워크’를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상담 업무를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오지케이는 국내 스포츠웨어 브랜드 WTD의 유통사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소비자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볼드워크의 전문적인 고객상담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문의, A/S, 반품·교환, 컴플레인 등 고객 요청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할 예정이다.
볼드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최근 유통 시장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다변화되고 있다. 특히 소비자 트렌드에 맞게 고객 중심의 상담 역활이 점차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장 특성 상 각 기업의 고객 상담업무는 성수기, 비성수기에 따라 일일 업무량과 난이도가 매우 달라 효율적인 인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볼드워크는 업무 특성에 맞는 상담 인력과 프로세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이번 협력으로 핵심 사업에 집중하며 고객 서비스 수준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