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 ‘BOUNCE 초격차 액셀러레이팅’ 참여 기업 모집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용우, 이하 부산창경)는 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초기 딥테크 분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BOUNCE 초격차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BOUNCE 초격차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올해 처음 부산창경에서 런칭한 사업으로, 시드에서 프리 시리즈 A 단계의 딥테크 스타트업을 집중 모집하여 기업 맞춤형 액셀러레이팅을 통해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 분야는 ▲에너지 기술 ▲디지털 기술 및 AI ▲미래 모빌리티 ▲금융 기술 ▲해양산업 ▲바이오 헬스케어 총 6개 분야로, 지역과 상관없이 해당 분야의 업력 7년 이내 스타트업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6월 2일까지이며 서류·발표평가를 거쳐 총 5개의 팀을 선정 할 계획이다.

선발된 기업은 ▲2백만원의 창업활동비 ▲맞춤형 투자 역량 강화 컨설팅 ▲스타트업 맞춤형 밋업 ▲센터 내·외부 지원사업 연계 등 다양한 지원을 받는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부산창경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부산창경 김다은 PM은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BOUNCE 초격차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딥테크 스타트업이 투자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며 “관심 있는 스타트업은 주저하지 말고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