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샐러드, ‘2024 구글 창구 프로그램 6기’ 최종 선정

2D 도트 기반 ‘주디’ 아바타 소셜 모바일 게임을 운영하는 컨샐러드(CONSALAD INC.)가 ‘2024 구글 창구 프로그램 6기’에 최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구글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구글 창구 프로그램’은 혁신성과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가진 국내 모바일 앱 및 게임 개발사들의 성장과 해외 시장 진출을 돕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콘텐츠의 완성도, 혁신성, 글로벌 진출 가능성 등을 심사해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하며, 올해는 100개의 스타트업이 선정되었다.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된 기업에게는 ▲성장지원 세미나 ▲업계 전문가와 1:1심층 컨설팅 ▲ 맞춤형 상담 ‘오피스아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또한 우수 참여사로 선정될 경우 ▲해외 연수 프로그램 ▲구글플레이 피쳐드 광고 지원 ▲최대 2억원의 사업화 자금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창구 프로그램 6기에 최종 선발된 컨샐러드는 구글플레이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자원을 통해 ‘주디’ 게임의 해외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컨샐러드 강세윤 대표는 “이번 창구 프로그램 선정을 기회로 ‘주디 IP 콘텐츠’를 기반 세계관을 빠르게 확장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탄탄한 매출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가겠다. 앞으로 무한의 주디 유니버스를 구축해 전세계인이 즐길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