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 동작관악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는 지난 21일 동작관악교육지원청과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작관악교육지원청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에는 해피기버 조범석 사무국장, 동작관악교육지원청 김영화 교육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교육 및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손을 맞잡았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 교육자원 상호교류, 사회복지 활동 연계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의 교육과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아동·청소년이 살기 좋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해피기버 조범석 사무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활동에 활기를 더할 수 있었다”며, “동작관악교육지원청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동작·관악지역의 교육과 복지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NGO로서, 국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찾아가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동작관악교육지원청은 청렴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