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라이프 (대표 김진영)는 오는 24일 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24 국제 소방안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4 국제 소방안전 박람회’는 소방청,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EXCO, 한국소방산업기술원(KFI), KOTRA, 사단법인 한국소방산업협회,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한 소방안전 박람회로, 소방산업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한국의 소방산업 진흥을 위한 소방안전분야 전문 박람회이다.
세이프라이프는 이번 전시회에서 Z07, Z15, Z33 소화기를 전시하였으며, 부스에서는 소화기의 사용법 및 차량용 소화기의 차량내 설치법 등에 대한 시연을 준비했다.
이번에 전시하는 세이프라이프의 소화기들은 환경부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자원재순환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분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소화기 대비 8배 넓은 분사면으로 일반인도 쉽게 화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세이프라이프 김진영 대표는 ‘2024 국제 소방안전박람회를 통해 세이프라이프 소화기의 우수한 기술력을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홍보하고,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세이프라이프는 ‘2024 국제 소방안전 박람회’ EXCO (대구) 부스 T-03 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