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식물 브랜드 ‘선데이플래닛 47’을 운영하는 폿츠컴퍼니가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투자에는 AI엔젤클럽과 에이아이엔젤-씨엔티테크 개인투자조합 2호, 벤처이노베이션 개인투자조합 4호가 참여했으며 투자금은 비공개다.
폿츠컴퍼니가 운영하는 선데이플래닛47은 실내공간에서 누구나 쉽게 식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식물브랜드다.
기존 시장의 제품을 혁신한 레이니샤워, 멀티플랜트미스트와 같이 사용성이 편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식물관리용품 뿐만아니라 선데이플래닛47의 IP디자인을 적용한 화기를 출시하여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올인원 씨앗키트, 헬로플랜츠 등 식물을 처음 키우는 사람들도 쉽게 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선데이플래닛47만의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폿츠컴퍼니 이시우 대표는 “국내외 반려식물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매력있는 시장”이라며 “이번 투자금을 활용해 선데이플래닛47의 오프라인 진출을 확대하고, R&D 기술을 통해 제품 고도화 및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준비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AI엔젤클럽 최성호 회장은 “선데이플래닛47은 국내 반려식물시장과 홈가드닝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향후 베트남,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