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코드 웹빌더 ‘큐샵(Qshop)’ 운영사 스퀘어스는 초기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큐샵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설립 7년 이내이며 시드부터 시리즈 A까지의 투자를 받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하며 조건에 해당되는 기업은 큐샵의 유료 플랜을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 100만원을 지원받게 된다.
큐샵을 활용하면 기업 운영에 필수적인 회사 소개, 채용, 제품 판매, 서비스 안내와 같은 웹사이트를 큐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과 직관적인 에디터를 활용해 별도의 개발 작업 없이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큐샵의 유료 플랜을 이용하면 웹사이트 트래픽과 저장 공간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업무 자동화 솔루션인 재피어(Zapier)와 연동하여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더불어 웹사이트 트래픽을 추적할 수 있는 스크립트도 자유롭게 설치하여 방문자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스퀘어스 관계자는 “스퀘어스가 운영하는 웹빌더를 통해 지금까지 생성된 80,000여개의 웹사이트를 분석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트업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