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사스토어, 볼드워크와 고객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국내 자동차 MRO(소모성 자재)플랫폼을 운영하는 공업사스토어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볼드코퍼레이션과 고객상담 위탁 운영 서비스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볼드코퍼레이션은 고객 맞춤형 콜센터 업무혁신을 목표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컨택센터 ‘볼드워크’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고객상담 업무를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공업사 스토어는 국내 유일 자동차 보수 페인트 및 기자재를 통합 유통하는 플랫폼으로 약 1,000곳의 공업사에 소모성 자재를 납품하며 모빌리티 애프터마켓으로써 시장 혁신을 이뤄나가고 있다.

이번 업무 체결은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C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된 것이며, 볼드코퍼레이션은 맞춤형 고객상담 노하우를 통해 상품문의, 반품·교환, A/S, 고객불편사항 등의 요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며 커머스 관련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 할 계획이다.

볼드워크 관계자는 고객센터 오퍼레이션 전문 업체를 통해 업무협약을 진행하면 축척된 경험과 전문지식을 통해 높은 수준의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은 본연의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과 내부 자원을 전략적인 영역에 배치해 기업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양사는 커머스 관련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여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