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는 오는 29일 WAVE 해운대 워케이션센터(송정, 홀리라운지)에서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제1차 WAVE CLUB’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WAVE CLUB이란 다양한 직군의 워케이션 참가자 간 네트워킹과 원데이 클래스 등을 하며 워케이션 문화 확산 및 스타트업 생태계 협력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매 월마다 다른 주제로 열리는 행사이다. 주로 1인으로 워케이션을 이용하는 참가자들을 고려하여 퇴근 후에 무료하게 보내지 않도록 네트워킹, 운동,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준비했다.
이번 5월 WAVE CLUB은 첫 개최로 OPEN HOUSE로 진행되며, 해운대 워케이션 참가자들 뿐 아니라 워케이션에 관심있는 자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교류할 수 있는 자리다.
부산창경 차진주PM은 “첫 WAVE CLUB은 해운대 워케이션이 시작하는 단계에서 참가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앞으로 워케이션을 운영하며 개선할 수 있도록 OPEN HOUSE로 준비했으며, 추후 다양한 주제로 준비하여 WAVE CLUB 프로그램을 통해 부산 내·외 기업 간 교류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