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KAIA, 舊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 전화성 협회장)는 오는 14일 코엑스에서 제1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넥스트라이즈 2024의 사이드 이벤트로, 오전에는 ㈜벤처스퀘어(명승은 대표)와 함께 ‘초기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의 진화와 변태의 시간’ 세션이 진행된다. 이 세션에서는 액셀러레이터의 역사와 비전, 창업생태계에서의 역할과 미션 등을 더인벤션랩 김진영 대표, 블루포인트 이용관 대표,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와 함께 주제발표 및 패널토론으로 진행된다.
오후 세션은 ㈜펜타플로(이승일 대표)와 함께 진행되며, 전세계 다양한 창업 전시회 소개와 창업 경진대회(어워즈) 공략법을 다룬다. CES혁신상, 에드슨어워즈 성공사례 리뷰와 어워즈 활용 방안, 글로벌 진출 성공 전략 등을 통해 스타트업의 글로벌 도약을 위한 해외 경진대회 도전 방안을 탐색한다.
전화성 협회장은 “넥스트라이즈 2024의 성공을 기원하고 액셀러레이터의 창업생태계 영향력 확대와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장을 돕기 위해 포럼을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 업계의 비전을 엿보고, 글로벌로 도약하는 K-스타트업을 응원하는 의미 있는 포럼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행사는 넥스트라이즈 2024 파트너스 이벤트 일환으로 추진되며 넥스트라이즈 홈페이지 및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신청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