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울경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가 산업용 정밀 AI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운영하는 소너비스㈜에 시드 투자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소너비스는 이번에 확보한 투자금으로 초음파 카메라 센서 기반의 가스 누출 및 부분 방전 검사 장비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진동 센서를 이용한 자동차의 BSR(Body Squeak and Rattle) 소음 진단 소프트웨어 개발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시리즈벤처스 곽성욱, 박준상 대표는 “AI 기술의 발전과 무인화/자동화 설비의 추세에 따라 24시간 통합 관제 및 예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사의 데이터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소프트웨어 경쟁력이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너비스의 AI, 클라우드, 센서 데이터 수집 및 변환, 모바일/웹 인터페이스 구현 능력을 높이 평가해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대중 소너비스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단계적으로 산업용 진단 및 예방 AI 서비스를 확장하고, 소프트웨어 기술력에 대한 시장 인지와 경쟁력을 갖춘 후 타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프트웨어 라이센싱 사업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센서 기반의 진단 서비스로 확장하겠다”고 전했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자율주행 라이다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인 서울로보틱스가 65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KB인베스트먼트를 중심으로 산업은행, 퓨처플레이, KDB캐피탈, 액세스 벤처스, 아르테시안 벤처파트너스 등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서울로보틱스는 인공지능 3D 컴퓨터 비전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테크 스타트업이다. 특히 라이다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완성도는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BMW 등 국내외 대기업들을 고객…

#시리즈벤처스 는 #극지연구소1호연구소기업 인 #저온성산업효소 #스타트업 #크라이오텍 에 #시드투자 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부울경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대표 곽성욱, 박준상)가 AI 기반 디지털 병리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사이버네틱스이미징시스템즈(CIS, 대표 문상준)’에 시드 투자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운용하는 지스트롱혁신창업펀드에서 진행됐다. 사이버네틱스이미징시스템즈(이하 CIS)는 디지털 병리 스캐너를 개발하는 울산·창원 지역 기반의 헬스케어 스타트업이다. CIS는 슬라이드 분석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연구용 현미경, 병리 검사용의 초고해상도 고속…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