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본씨앤디, 성남산업진흥원 ‘2024년 해외진출 지원 사업’ 선정

스타트업 전문 컨설팅펌 뉴본씨앤디가 성남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년 해외진출 지원’공동 협력 사업의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2024년 해외진출지원 (1차/중동)’사업은 성남시 소재 창업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투자유치를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국내 스타트업의 중동 진출과 실질적인 투자유치를 지원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뉴본씨앤디는 이번 2024년 해외 진출 지원 사업에 선정된 기업에게 7월부터 약 4달 간 ▲글로벌 역량 강화 강의 ▲Value-UP 컨설팅 ▲글로벌 IR 컨설팅 ▲글로벌 데모데이를 제공한다. 사업의 최종 행사인 글로벌 데모데이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발된 1개사에는 뉴본씨앤디의 CVC인 뉴본벤처스에서 투자를 유치한다.

뉴본씨앤디 손근호 총괄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국내의 유망한 스타트업이 해외진출을 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업에게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으로 해외시장 이해도를 높이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뉴본씨앤디는 2014년 설립되어, 지금까지 누적 2,300여개 국내 스타트업, 중소기업에게 7,000여 건의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2021년도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을 위한 뉴본벤처스를 설립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