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와 롯데이노베이트가 디지털 트윈 파트너십을 강화를 위해 18일 롯데이노베이트 본사에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비바와 롯데이노베이트는 상호 협력을 통해 플랜트 디지털 트윈과 통합 플랫폼의 운영전략 및 수행방안 도출을 위해 관련 기술을 개발하고 전문 역량 강화에 나선다. 나아가 양사의 상생발전을 위한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상호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비바는 플랜트의 기본 설계에서부터 시공, 가동, 운영 등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디지털 트윈 플랫폼을 제공한다.
롯데이노베이트 고두영 대표이사는 “플랜트 디지털 트윈 및 통합 플랫폼 구축을 통해 조직의 디지털/워크 트렌스포메이션 목표를 한단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그룹사 내 추가적인 영역에서도 각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경쟁 우위의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비바코리아 김상건 대표는 “롯데이노베이트는 그룹사 전반은 물론 다양한 산업 시장에서 고객의 비즈니스 전환을 주도하는 비전을 가진 혁신 동력원으로서, 아비바는 롯데와의 협업을 통해 강력한 영업망을 구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독보적인 디지털 트윈 프로바이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