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SW 스타트업 ㈜글라우드가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NextRise)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글라우드는 신용보증기금, KDB산업은행, (사)한국엔젤투자협회 추천으로 참가해 ▲기술 및 제품 홍보 ▲1:1 비즈니스 밋업(meet-up) ▲부스 전시 등 현장에서 관람객들에게 ‘저스트스캔’ 서비스를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다양한 파트너사 및 투자사와 만나 사업 모델을 소개하고 투자유치를 제안해 ‘미래에셋투자’ 외 4곳의 투자사와 후속 투자 미팅을 약속했다.
글라우드의 ‘저스트스캔’은 치과병원에 의료기기, 디지털 진료 워크플로우, 치과 의료 데이터 클라우드 공급, 의료진 고용 및 교육 등 진료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TaaS(Treatment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다.
지진우 ㈜글라우드 대표는 “이번 넥스트라이즈 2024 행사를 통해 동종업계 업체, 파트너사, 잠재고객들과 소통하는 등 다양한 교류가 이뤄질 수 있었다”라며 “오는 8월, 주력 서비스인 ‘저스트스캔’의 베트남, 싱가포르 진출을 앞둔 만큼 글로벌 네트워킹과 협력사 발굴을 통해서 사업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