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인증원(KOSRE)과 법무법인 디엘지는 19일 중소벤처기업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 엄진엽 원장, 임태순 교육평가실장, 남태욱 과장을 비롯해 법무법인 디엘지 조원희 대표변호사, 조선희 파트너 변호사, 진양희 ESG지속가능센터 연구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은 중소벤처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 활동을 촉진하고, 기업 가치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디엘지가 추천한 기업 및 기관에 대해 ISO 인증심사비 감면 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법무법인 디엘지는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이 추천한 기업 및 기관의 지속가능경영, 사회가치 창출 활동 및 유관사업 전반에 대해 법률 자문을 지원할 계획이다.
조원희 대표변호사는 “ESG 경영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중소벤처기업들이 ESG 경영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법률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엄진엽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들이 ESG 경영을 더욱 효과적으로 도입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기업들이 장기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