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BG가 20억원 규모의 추가 자금을 확보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자금은 신용보증기금과 KB국민은행이 참여했고 기업 신용 및 특허 담보 등을 토대로 확보한 누적 사업 자금 조달금액은 30억원을 넘어섰다.
HFBG는 기업 신용과 성장을 기반으로 한 자금조달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데 이는 국내 사업에서는 이미 흑자 기조를 유지하고 있고 이익금으로 충분한 투자와 운영이 되고 있어 별다른 투자가 필요 없기 때문이다.
HFBG는 이번 5월 마감 기준 매출 110억원을 넘어 작년 동월 대비 180% 이상 성장했고 올해는 최소 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힘입은 HFBG는 현재 거래액 기준 매월 50억 이상을 달성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거래액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HFBG 글로벌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한선우 회장은 “이번 정부 지원 자금과 은행 자금의 조달 성공은 HFBG의 사업 안정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이번에 확보된 추가 자금을 토대로 올해 안으로 미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미국 내 1호 매장을 오픈할 것이며 미국에서의 본격적인 확장을 시작하기 위한 100억원 규모의 투자유치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