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자동진압제품 제조업체 주식회사 수가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자동 화재 진압 솔루션을 선보인다.
오는 7월 1일부터 4일까지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열리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1983년 첫 개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업안전보건 전문 전시회이다.
안전보건공단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범국가적인 전시회이다.전시 품목으로는방재산업, 산업안전 등의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산업안전 기술과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국제전시회 답게 국내외 방재산업, 산업안전 등의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산업안전 기술과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주식회사 수는 올해로 3번 연속 국제안전보건 전시회에 참가한다.
수의 마이크로캡슐은 나노테크놀로지 기술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액상의 소화약제가 특정 온도에 반응하도록 설계되었다. 온도가 일정온도(120℃ (±5)) 이상으로 상승하면 마이크로캡슐이 터지면서 친환경 소화약제를 분사해 초기에 화재를 자동으로 진압하는 자동화재진압솔루션을 개발하였다.
최근 멀티탭 내에 자동소화기능을 넣은 ‘리오프 더 안전 자동소화멀티탭’ 출시하고, 재난안전인증까지 취득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 ‘리오프 더 안전 자동소화멀티탭’은 소화 캡슐을 멀티탭 내부에 장착한 제품으로 불이 나면 온도를 감지해서 자동으로 화재를 진압한다. 멀티탭 화재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시회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식회사 수는 “전시기간동안 수 부스 내 전시공간에서 수의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앞으로도 수의 화재 자동 진압솔루션으로 안전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