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한녀석들이 2024년 부산 벤처·창업 ESG선도기업으로 24일 선정됐다고 밝혔다.
㈜만만한녀석들은 2018년 4월부터 부산에서 사업을 시작했으며 행사 및 전시 시 발생하는 폐기물을 감축하고 감성 있는 공간 연출을 위해 다회용 목공 집기를 개발하여 현재까지 전국으로 1000회 이상 친환경 행사를 연출했다.
올해 ESG선도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은 ▲레디로버스트머신㈜ ▲㈜클린엠테크 ▲㈜엘렉트 ▲㈜라이브엑스 ▲소무나㈜ ▲㈜딥브레인 ▲노드인더스트리 ▲㈜만만한녀석들 ▲㈜어기야팩토리 ▲㈜보라공사 ▲이유 사회적협동조합 ▲㈜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지에이치이노텍 ▲송강네트웍스 ▲협동조합 작은시선 ▲망고클라우드㈜ ▲㈜리드밋 ▲인더라스㈜ ▲AH머티리얼즈 ▲위더스콘텐츠 ▲㈜다와 등 21개사이며, ㈜만만한녀석들은 사업성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0개 기업에게만 부산시로부터 주어지는 사업화 자금 1000만원을 지원받는다.
㈜만만한녀석들 장철호 대표는 “ESG경영을 지출이 아닌 투자라고 생각하여 꾸준히 개발해온 성과를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고 지속가능한 경영과 지속가능한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가겠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