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코아세안과 업무협약 체결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바이어 매칭 전문 기업 ‘코아세안’과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 박람회 참가기업을 위한 성과 향상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박람회로 아세안 지역에 진출하려는 국내 수출 기업에게 박람회 참가 성과 향상을 위한 전략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마이페어는 아세안 지역 박람회 참가 기업의 참가 성과 향상을 위한 ‘바이어 발굴 서비스 매칭 전용 웹페이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아세안 지역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의 제품과 참가 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코아세안의 마이페어 회원사 전용 서비스를 홍보하기로 했다.

코아세안은 마이페어 고객사 제품 분석을 바탕으로 아세안 지역 담당자가 직접 바이어를 발굴해 방문 미팅으로 검증하고, 고객사와 매칭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마이페어 홈페이지에 박람회를 활용한 아세안 지역 공략 노하우와 바이어 매칭 사례 등의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는 “해외 박람회 참가하는 우리 수출 기업들이 시간과 인력 부족 문제로 막상 바이어 발굴 등의 참가 성과 향상 활동에 어려움이 있어 이에 도움을 주고자 코아세안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참가 기업들에게 진성 바이어 발굴을 통한 해외 박람회 참가 목적 달성 및 해외 진출 성과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