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레이포지티브, ‘2024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참가

㈜휴레이포지티브(대표이사 최두아)는 7월 1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하는 2024 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1회차를 맞은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안전보건공단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안전보건 분야 국내 최대 전시회로 ▲산업안전 및 보호구 ▲산업보건 및 직업건강 ▲공공서비스 및 공공안전관리 ▲스마트안전 ▲화학산업 안전 및 방재산업 등 총 5개 분야, 250개 기업, 총 95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휴레이포지티브는 산업보건∙직업건강 ZONE에서 3종의 디지털 건강관리서비스(▲CHECK ▲Balance ▲CancerCare)를 활용한 혁신적인 기업 임직원 건강관리 방안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 5월에 선보인 CHECK는 출시 한 달 만에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국립생태원,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등 7개 기업과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하였고, (사)직업건강협회(회장 김숙영)와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국토정보공사 등 다양한 기업에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휴레이포지티브 최두아 대표는 “CHECK는 기업 임직원의 심리와 신체건강을 통합 진단하고, 결과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개인과 기업 리포트를 제공하는 기업 건강관리의 내비게이션”이라고 밝히며 “CHECK를 도입하는 기업은 체계적∙효율적인 임직원 건강관리가 가능해져 건강관리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휴레이포지티브 사업팀 관계자는 “CHECK는 사업 개발 단계부터 철저히 기업 보건관리자 입장에서 기획한 서비스로, 관리자에게 필요한 임직원 건강상태 정보를 분석하여 직관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사용자인 기업 임직원 편의성을 고려하여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모바일 웹 기반,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으로 서비스 진입단계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휴레이포지티브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 기간에 부스를 방문한 기업고객이 올해 안에 CHECK 계약 시 50% 할인 공급하며, 방문자 참여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기업 건강경영 컨설팅 1회 무료 이용권, 스마트 체성분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히며, 기업 보건관리자와 유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전시회 관람, 부스 방문, 서비스 안내는 휴레이포지티브 사업팀(T: 1660-3757 / E: bizteam@huray.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