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로켓십 IR 경진대회’ 참여기업 모집

씨엔티테크㈜와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스타트업 투자유치를 위해 로켓십 IR 경진대회(1회차)에 참여할 유망 초기 스타트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로켓십 IR 경진대회는 초기창업패키지 프로그램 일환으로 협력 투자기관의 주력 기술 분야 스타트업 IR을 통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스타트업의 투자 촉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초기창업패키지는 유망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 3년 이내 초기기업에 사업화 자금과 창업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기술 혁신 및 성장 촉진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시장진입, ▲초기투자, ▲실증검증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1회차는 한국앤컴퍼니가 참여기관으로 함께하며, 이후 헥토그룹, 조이시티, DB캐피탈 등 국내 대기업과 함께 초기 스타트업의 투자유치를 촉진하기 위해 회차별로 총 4회 개최된다. 모집 분야는 한국앤컴퍼니와 사업 협력 가능한 기술로 ▲모빌리티, ▲로보틱스, ▲디지털덴티스트리, ▲물류자동화, ▲정밀가공, ▲3D프린팅 분야의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2020년부터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또는 졸업기업 중 한국앤컴퍼니와의 협력 및 투자를 희망하는 초기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모집된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한국앤컴퍼니와 함께 평가를 통해 10개 기업을 선발하고, IR 경진대회를 통해 우수기업 3개팀을 선발한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스타트업은 최종 데모데이에 참가할 기회를 얻게 되며, 씨엔티테크의 총 1억원 투자 검토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IR 경진대회에 참가하는 스타트업에게는 협력기관과 주력 기술 분야 투자사와의 투자상담회를 통한 투자 연계까지 제공된다.

씨엔티테크는 “이번 로켓십 IR 경진대회를 통해 유망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대·중견기업과의 협력 및 투자 검토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