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방송은 ㈜키글과 ‘아이조아 캠페인 추진’과 관련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아이조아 캠페인’은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한 대국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며, 키글의 인기 캐릭터인 코코비를 활용한 시리즈 영상을 통해 육아방송에서 첫 방영 및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된 3화 시리즈로, 오는 4일 안전점검의 날부터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안전점검의 날을 통해 가정, 학교, 공공장소 등에서의 안전 점검을 독려하고, 안전 의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키글 김용수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어린이 안전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며, 이를 위해 키글과 육아방송이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아이조아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육아방송의 배호영 대표이사는 “정부가 인구 국가 비상사태를 선언할 정도로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상황이다. 육아방송과 키글은 이번 아이조아 공동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과 부모가 모두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