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미디어, 센디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택배 플랫폼 서비스 ‘택배파인더’를 운영하는 (주)파슬미디어와 화물운송플랫폼 ‘센디’를 운영하는 (주)센디가 물류 플랫폼 혁신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급변하는 물류 시장 환경에서 두 기업의 핵심 역량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양사는 API 연계, 물류 서비스 연계를 통한 상업적 활동, 그리고 물류 서비스 디지털 DB 공유 및 개선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는 먼저, 센디의 API를 파슬미디어의 ‘로지아이닷컴’ 플랫폼에 연동하여 통합 화물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단일 플랫폼에서 보다 원활하고 일원화된 물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API 연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이슈를 철저히 검토하고, 필요한 보안 조치를 사전에 마련하여 안전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파슬미디어 박선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강점을 결합한 혁신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센디와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센디 염상준 대표는 “파슬미디어와의 협력으로 물류 서비스의 디지털화를 한층 더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물류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