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믹스, 한양대 창업지원단과 청년 창업 지원 기술 협력

이벤트 테크 플랫폼 온오프믹스(대표 양준철)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류창완)과 청년 창업 지원을 위한 기술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3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혁신 창업기업 육성 및 지역 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는 초기 스타트업 육성 전문 AC 클립파트너스(대표 서성권)와 업무 관리 협업툴 ‘플로우’의 개발사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도 함께 참여해 협력의 범위를 넓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양대 창업지원단이 추진하는 창업 관련 프로그램에 온오프믹스의 이벤트 테크 기술과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쌓아온 노하우가 더해질 예정이다.

온오프믹스는 한양대 창업지원단의 ▲창업 프로그램 운영 ▲유망 창업팀 발굴 및 육성 ▲투자 연계 지원 ▲창업 컨설팅 ▲창업보육 서비스 ▲멘토링 제공 ▲창업문화 확산 활동 등에 기술 지원과 네트워크를 제공할 계획이다.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는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의 파트너가 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온오프믹스가 쌓아온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양대학교의 사업의 효율화와 청년 창업가들의 성장을 돕겠다”고 밝혔다.

류창완 한양대 창업지원단장은 “온오프믹스의 혁신적인 기술과 스타트업 생태계에서의 경험이 우리 대학의 창업 지원 프로그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청년들이 성공적으로 창업에 도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오프믹스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자사의 이벤트 테크 솔루션과 스타트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한양대 창업지원단의 각종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청년 창업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