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스페라, 아랍에미리트 ‘데브콘즈’와 협력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yber Threat Intelligence, 이하 CTI) 전문 기업 에이아이스페라(AI SPERA)가 중동 지역 진출을 위해 아랍에미리트의 유통회사 데브콘즈(Devcons Fzco)와 협력한다고 30일 밝혔다.

데브콘즈는 특히 이집트 테크 파크에서 가장 큰 보안 서비스 제공업체(MSSP, Managed Security Service Provider)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으며, MENA(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은행 및 금융 기관, 그리고 Aramex와 같은 글로벌 기업의 중동 지부에 주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에이아이스페라의 CTI 검색엔진인 ‘크리미널 IP(Criminal IP)’의 중동 시장 확대를 위한 것으로, 중동 시장 전반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통 회사인 데브콘즈는 이 제품을 중동 지역의 다양한 고객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에이아이스페라는 이 업무 협약을 통해 데브콘즈가 이집트, 리비아, 이라크 지역에서 크리미널 IP 제품군에 대한 재판매 권한을 갖게 되며, 사우디아라비아와 UAE등 주변 국가로 해당 제품의 배급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아이스페라의 강병탁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Criminal IP’가 중동 지역의 보안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과 매출성장을 위해 미국, 일본,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중동을 포함한 여러 국가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