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역량 관리를 위한 HR SaaS 분야 전문 기업 코드프레소(대표 이동훈)가 미국 상무부가 주최하는 ‘2024 Select USA Investment Summit’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3년 처음 시작된 이후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Select USA Investment Summit’은 전 세계 혁신 기업들이 미국 시장 진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각국의 투자자와 비즈니스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투자 기회 모색 및 최신 경제 동향, 정책 등의 논의를 통한 발전적 담론의 장을 이끌어내고 있다.
과학기술부 산하 재단법인 글로벌 디지털 혁신네트워크(GLOBAL DIGITAL INNOVATION NETWORK 이하 GDIN)의 지원 아래, 올해 처음으로 ‘Select USA Investment Summit’에 참가한 코드프레소는 자사가 개발한 IT 역량 평가 솔루션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행사에서 코드프레소는 인디애나 주, 텍사스 주, 메릴랜드 주의 경제개발기구(EDO)의 담당자들과 현지 진출에 대한 긍정적인 논의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기도 했다.
코드프레소는 지난달 24일,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모여 기술 트렌드와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DX Tech Night(주최: GDIN)’에서 주목받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코드프레소의 북미 사업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윤원호 담당자는 코드프레소의 비전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소개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가 미국 시장에서의 어떻게 가능성을 넓혀갈 수 있는지에 대해 깊이 있는 설명을 제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어 윤원호 담당자는 “GDIN을 통해 한국 사절단 자격으로, ‘2024 Select USA Investment Summit’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북미 시장에 코드프레소의 기술력을 알리고, 글로벌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