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칠팔구, ‘2024년 초기창업기업 지원 프로그램 3기’ 선발 오디션 선정

㈜오오칠팔구가 경기도 성남시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함께 주최한 ‘2024년 초기창업기업 지원 프로그램 3기’ 선발 오디션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AI 활용전문 교육 솔루션] 분야에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다.

‘2024 초기창업기업 지원 프로그램’은 콘텐츠와 ICT 분야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선정된 기업들은 각 기업당 2천만 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고, 6월부터 11월까지 다양한 수요맞춤형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주요 프로그램 내용은 ▲사업화 자금지원 ▲기업진단 ▲멘토링 및 심화컨설팅 ▲IR 자료 고도화와 IR 행사 참여 ▲워크숍 및 네트워킹 세미나 운영 ▲성과발표회 ▲관련 자료집 발간 등으로 구성된다.

지난 18일 성남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오디션에서는 5:1의 경쟁률을 뚫고 서류심사를 통과한 27개 기업이 최종 심사에 올랐으며, 이 중 16개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오오칠팔구는 AI 활용교육 전문기업으로, AI 활용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혁신적인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서울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비롯한 여러 대학에서 ㈜오오칠팔구의 솔루션을 활용한 AI 프로그램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경기도 콘텐츠산업과 김귀옥 과장은 “경기도의 초기창업기업 지원 프로그램이 역량 있는 스타트업 발굴 지원을 통해 산업계 활성화의 첨병이 되길 바란다”며 “콘텐츠·ICT 융합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미래 기술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