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글로벌, 티엔아 그룹과 MOU 체결

㈜미트박스글로벌이 THIEN A Group(티엔아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베트남 하노이 티엔아 그룹 본사에서 합작법인(JV) 설립을 목표로 체결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티엔아 그룹의 현지 자원 및 네트워크와 미트박스글로벌의 기술 역량 등을 접목하여 베트남에 B2B 축산물 거래 플랫폼을 개발 및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프로젝트 TF를 구성하고, 플랫폼의 베트남 현지화를 위한 주요 논의에 돌입할 계획이다. 우선 베트남 축산물 시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사업 방향성과 로드맵 구체화를 모색한다.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내년, 합작법인 설립 및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한다.

김기봉 미트박스글로벌 대표는 “베트남 내에서도 미트박스와 같이 축산물을 직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것을 파악했고, 이에 풍부한 현지 네트워크 및 풀필먼트 등을 보유한 티엔아 그룹과 새로운 혁신 서비스를 창출하고자 한다”라며 “베트남 플랫폼 현지화 개발 및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 및 기술을 제공하고, 목표 달성 및 비용 효율화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티엔아 그룹은 “카길 등 유수 브랜드의 미산소고기 수입 활성화를 통해 베트남의 경제 및 생활 수준을 높이고자 노력 중이다. 당사는 베트남 축산물 유통시장의 수준을 높이고 축산물 시세의 투명성 및 유통 효율성을 추구하고자 미트박스글로벌과 MOU를 맺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