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브랜딩 빌더 클릭티브가 아마존 내 동성제약 브랜드관을 공식 오픈을 지원하고, 북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동성제약의 아마존 내 세일즈 강화를 지원해온 클릭티브는 북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동성제약의 주요 제품 신뢰도를 강화하고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클릭티브는 아마존에 입점한 동성제약의 경쟁사 분석부터, 북미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제안 등 브랜드관 개설에 필요한 모든 제반 사항을 관리하고 전략적인 운영 구조를 구축했다.
이번 브랜드관에서는 동성제약의 대표제품인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 등 헤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DS-BIOME’ 등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클릭티브는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독자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성제약을 비롯해 다양한 제약, 건강기능식품, 뷰티,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사업의 범위를 점차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 기업들의 해외 이커머스 진출 및 안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클릭티브 김혜선 대표는 “탄탄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가진 동성제약이 이번 아마존 브랜드관 오픈을 계기로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가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해외 이커머스 시장에서 K-뷰티, K-건기식 등의 열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국내 기업들의 해외 이커머스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