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C, ‘서울창업허브 공덕 하반기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파트너사 참여

중동·유럽 기반의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AGCC DMCC가 서울경제진흥원(서울창업허브)의 ‘2024 서울창업허브 공덕 하반기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의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4 서울창업허브 공덕 하반기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은 국내 우수기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창업 생태계 내 핵심 기관과의 글로벌 협력 네트워크에 기반한 성과지향형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22일 14시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동 사업은 아랍에미레이트, 독일, 스페인, 덴마크, 싱가포르, 미국 총 6개국에 대한 진출을 지원하며, AGCC는 이중 최근 유망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랍에미레이트에 대한 진출을 지원한다.

AGCC는 MENA 최대의 Startup 전시회인, Gitex Expand North Star에 120㎡ 규모로 AGCC DMCC 공동관 조성을 확정 짓고, 금번 사업(서울창업허브 공독 하빈기 글로벌진출 프로그램)의 선정기업에게는 해당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사UAE 현지 투자자 등을 활용한 사전 현지화 컨설팅 및 파트너 매칭부터 UAE 현지 기관(DMCC 등) 연계 등 참여기업의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정현 AGCC KOREA 대표는 “AGCC는 설립 이후, 유망한 한국기업의 MENA 진출 지원의 교부도 역할을 진정성 있게 추진하고자 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24년 1월 신설 법인임에도 불구, 한국표준협회의 PoC 프로그램인 Dive into UAE, 한국콘텐진흥원의 Launchpad UAE 파트너사 등 국내 주요 창업지원기관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DMCC 및 Gitex 전시회 주최측 등 현지의 강력한 네트워크와 함께 사업을 추진하는 만큼 AGCC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중동진출의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4 서울창업허브 공덕 하반기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은 오는 22일까지 스타트업 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