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 ‘제2회 스마트시티 스타트업 살롱’ 개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는 스마트시티 분야 스타트업 및 대·중견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2회 스마트시티 스타트업 살롱(이하 스스살롱)’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6일 오후 3시부터 부산창경 4층 교류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스살롱’은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창경이 주관하는 2024년 스마트시티 리빙랩 운영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스마트시티 분야 스타트업을 위한 커뮤니티다. 이 커뮤니티에서는 스마트시티 분야 주요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통해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를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이번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이번 스스살롱에서는 ‘스마트시티 혁신서비스모델 실증사례’ 주제로 CJ올리브네트웍스 장호경 팀장이 국가시범도시에서의 스마트시티 콘텐츠 개발 사례, 사업 기회 발굴 및 실증 방향 등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들은 젠가게임을 통해 다양한 질문에 대해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부산창경 김다은PM은 “스스살롱에서는 스마트시티 분야에서 활동하는 각 전문가 및 관계자들이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나누며,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