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독서 교육 플랫폼 ‘레서’를 운영하는 ㈜아티피셜 소사이어티와 AI 한글 교육 앱 ‘소중한글’의 ㈜에이치투케이가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AI 기술을 활용한 한글 및 독서 교육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특히 초등 학습자를 위한 통합적인 언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회사의 강점을 결합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상호 플랫폼 간 연계 서비스 제공, 공동 마케팅 활동, 교육 콘텐츠 개발 협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기영 ㈜아티피셜 소사이어티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한글 습득부터 독서 능력 향상까지 아우르는 통합적인 언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합해 더욱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우현 ㈜에이치투케이 대표는 “AI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교육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나아가 국내 에듀테크 시장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